실린더 상부 곡면 부분 만들때
2021. 10. 19. 01:31ㆍ블렌더 팁
일반 실린더의 계단현상 해결은 > https://blendershot.tistory.com/51
1. 위쪽이 부드럽고 뭉툭한 곡면을 만들때는
따로 면을 윗쪽에 각각 만들어 위로 솟게 해주어야 함
2. 뚜껑과 옆면의 경계선쪽만 부드럽게 할때는 Bevel Modifier 를 쓰는게 빠르고 효과적
공통적으로 subdivision 과 Surface Smooth 를 적용해주어야 함
'블렌더 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돌돌말린 형태 (0) | 2021.10.18 |
---|---|
원뿔의 계단현상 해결 (0) | 2021.10.18 |
렌더링시 계단현상 줄이기 (0) | 2021.10.18 |
multiscatter ggx와 일반 ggx 차이 (0) | 2021.10.18 |
링크된 색상의 연결 끊기 (Unlink) (1) | 2021.10.16 |